Loading...

[사용기] 카카오뱅크 마이너스 통장 개설기

카카오뱅크의 마이너스통장 사용기를 작성합니다. 카카오뱅크의 마이너스통장개설아시다시피.. 카카오뱅크의 마이너스통장개설은 엄청 힘듭니다.대체 왜 만들었나 싶을정도의 대기시간(?)은 진짜 어플을 지우고싶을정도입니다 ㅠㅠ 저같은경우..일요일 오후 2시경에 운좋게도 개설이 가능했습니다. 준비물다른거없습니다.그냥 다니시는 직장의 사업자등록번호는 알아두세요. 이자율이자율은 각자의 사정에 따라서 다를것 같습니다. 저의 금융상황은 다음과 같습니다.중견기업근무 : 5년이상기존대출금 : 우리은행 마이너스통장 1500만원신용등급 : 1등급 (나이스 신용등급 기준) 대출결과 3개월 변동 : 3.184 % 1년 변동 : 3.42 % 대출가능금액 : 2300만원 전 3개월변동으로 선택하여 개설하였습니다. < 마이너스 통장인증 ? ..

[맛집후기] 송도 구수한 설렁탕 : 그럭저럭 평범, 아이와 함께는 좋다.

아래의 모든 사진은 옵티머스G2로 촬영되었습니다. 송도에 센트럴파크에 저녁에 산책을 갔다.근처에, 아이와 같이 먹을수있는 음식점을 찾아헤매다가 간곳, 구수한 설렁탕 집이다. 한적하다 사장님께는 뭔가 죄송스럽긴한데... 한적하다. (아직 장사는 잘 안되는듯하다.)다른 설렁탕집은 뭔가 선술집 분위기가 나거나 너무 시끌 벅적해서 아이와 함께 조용히 밥을먹기가 힘든데, 이곳은 한적해서 좋다. < 한적한 분위기 > 깔끔한 인테리어. 설렁탕집이라기보다는 저렴한 패밀리 레스토랑 같은 분위기가 난다.그럴만도 한것이 클래식 음악이 나온다.. ㅎㅎ;; 맛은? 그럭저럭 평범하다. 우리가 생각하는 설렁탕 딱 그맛이다.맛있다거나, 맛없다거나 하지 않다. 딱 적당한 맛. 그정도이다. 양은... 약간 작은정도? 성인 여자가 먹기는..

[맛집후기] 에버랜드 근처 맛집 : 소나무골

모든사진은 옵티머스 GK 로 촬영되었습니다. 에버랜드근처 맛집이라고 하기엔 약간 먼 거리에 있는 소나무골을 다녀온 후기를 작성한다. 에버랜드 근처? 약간 멀긴하지만 그래도 갈만하다. 사실 차로 약 20분정도 걸리긴하는데..에버랜드 근처의 식당은 비싸기만하고 맛이 없는 경우가 대부분. 차라리 조금 걸리더라도, 제대로 된것을 먹고싶다면 소나무골을 추천한다. < 소나무골-에버랜드 약간은 먼거리 > 중요한것은 가격 실제로 찍은 메뉴판이다.가격은 점식 정식의 경우 보통이고...나머지 요리는 살짝 비싼편. 그래도 에버랜드 근처의 터무니 없는 가격대의 음식점 보다는 낫다. 실내 인테리어는 전통의 느낌 실내인테리어는 전통가옥 + 갤러리 같은 느낌이다. 전체적인 가게의 위생상태는 보통수준 - 산속이라 그런지 여름이라 벌..

[대출후기] 마이너스 통장 만들다.

이래저래 개인사정으로 인해 마이너스 통장을 만들었다. 생애 첫 대출을 하는 터라 이런저런 경험이 낫설기만 했다. 일반대출이 아닌 왜 마이너스 통장을? 약 3개월 동안 쓸 약 1천만원 정도가 필요했는데...일반대출을 하는것이 이자가 더 쌀것 같지만, 추후 잠깐 잠깐 돈이 필요할때 마다 쓸것 같아서 마이너스 통장을 만들기로 했다. 놀라운 이율! 평소 잘 거래하던 은행에 가서...당돌하게 이야기 했다. 저 대출받을래요. 이율이 얼마죠? 날 보던 은행직원...황당한 눈으로 날 보더니... 대출을 하려면, 재직증명서 및 소득증명서가 필요합니다 고갱님..이율은 다 틀려서 이야기 해드리기가 힘듭니다. 일단 물어보기나 하자 싶어서 다시 물어봤다. 전 신용등급1등급이고, 소득도 확실합니다.그러면 1000만원 정도 대출에..

[신용카드사용기] 씨티리워드 카드 : 계약축소 후 실제 포인트적립 중간보고

리워드카드를 주력으로 오로지 원카드로 사용중이다. 리워드 카드 혜택축소 이전 실제 약 8개월간 사용기 [취미생활/살림하는남자] - 씨티리워드 카드 8개월째 실사용기.. - 실제포인트적립 보고 혜택이 축소된건 이미 꽤 오랜시간이 지났지만..카드명세서를 오랜만에 둘러볼겸... 실제 적립이 어느정도 되는지 중간정검을 해봤다.. 포인트적립 약간 줄긴 줄었다. : 체감정도는? 글쎄... 확실히 포인트적립이 약간 줄긴줄었다. 이전에 250만원정도 쓰면... 50,000 포인트정도 쌓였는데, 46,000 포인트정도라니..확실히 줄긴줄었다. ==> 전월 사용액이 200만원을 초과해서 포인트 적립률은 최고상태인것으로 보인다. < 실제 청구서 > 약 6개월간 사용한 총 누적 포인트는 18만원..(요즘에 카드사용이 뜸해서 ..

[육아제품사용기] 압소바 캐런 보행기 사용기

압소바에서 나온 캐런 보행기의 사용기를 아빠의 입장에서 정리한다. 중고로 약 5만원에 구입 1. 선택기준 무난한 디자인일것.고무로 된 범퍼부분이 있을것.깨끗한것일것 (중고로 구매했으니..ㅎㅎ;;) 2. 외관 전체적으로 만족한다.그냥 펑범한 외관으로 깨끗하다. 뭐랄까... 그냥 깔끔한 정도? 3. 부속물 장난감 부분이 있고 모두 분해가 가능하다. (분해가 약간번거롭긴하다.)사실 저런 장난감을 왜 달아놨을까 싶었는데.. 아이가 엄청좋아하는걸 보고 놀랐다. (역시 전문가들이 만들었군 ㅋㅋ) 하지만, 장난감들이 약간 허접한 느낌도 든다. 4. 단점 : 뒷 받침대 세척불가 사용하다보면 세척이 가장필요한 곳이 뒷 등 받침대 일것이다.그래서 겉 커버정도는 분리/세척이 가능 하게 해줘야 할것 같은데 전혀 분리를 할수없..

[육아팁] 유아 식기 건조대 추천 : 굳이 돈주고 살필요없다.

아이가 태어나면서 어른들의 물건과 분리하여 세척(세탁)하는경우가 많다.그중에 대표적인것이 그릇이나 젓병류의 물건일것이다. 사실 건조를 따로 하는 이유가.. 위생적인 문제보다는 분류를 쉽게 하기 위함일 경우가 많을것이다. --> 경험상 돌아보면 유아 식기 건조대는 위생상의 이유보다는... 분리하여 보관하기 위함이 더컸던것 같다. --> 우리가 쓰는 식기 건조대에 같이 아이그릇을 같이 건조한다고 해서 위생상 나쁠리는 없지 않은가?!?! 이유가 어찌되었건 유아 식기건조대를 따로 팔고있긴하다. < 굳이 돈주고 살이유가 있을까? > 근데 문제는.. 저런 시중의 식기 건조대는 지나치게 크다는것이다. 그리고 돈주고 사봐야 얼마 안쓰고 재활용쓰레기 통으로 직행할것이 뻔하다. (우리가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식기 건조대와는..

[맛집후기] 송도동 코다리 냉면 : 강한맛이 좋다면 추천

송도동에 나름 유명한 맛집중에 하나인 코다리냉면... 직접가서 시식을 해봤다. ..촬영은 wx50 으로. 무보정... 결론은...강한맛이 좋다면 추천한다. 짜고, 맵고, 굉장히 자극적인 맛이다. ... 냉면을 시키면 따뜻한 육수가 나온다. 육수는 딱 한잔은 먹을만하다. 두잔이상은 짠맛때문에 힘든듯;;; .... 우리 어머님 말씀은 저 육수에서 다시다 맛이 너무 강하게 난다고 하신다. 실제러 먹어보면... 뭔가 입에 쫙쫙 달라붙는것이... 뭔가 조미료의 맛이 강하게 나는것 같긴하다. ... 밑반찬은 무 절임 하나 ... 메인 요리로 승부하겠다... 이건가? ... ㅋㅋ 메인요리는 코다리 냉면이다. 보는것과 같이 실제로 자극적인 맛."코다리냉면"은 코다리에 각종 양념을 하여 "회냉면" 의 느낌을 내려고 한 ..

[육아] Step2 kitchen 놀이기구 구매하기 : 직구 vs 구매대행 vs 국내구매 비교

내무부 장관님께서 딸아이에게 주발놀이 기구를 구매를 해야겠다고 하셔서 이런저런 검색을 했다. 가장 유명하고 뭔가 있어보이는것은... 스탭2 주방놀이 그럼 국내가격과 해외가격의 차이가 얼마정도인가? 국내 오픈마켓의 가격 한.. 18만원 ~ 20만원 초반대로 가격이 형성되어있다. 아마존에서의 가격 78 달러?!?! 생각보다 너무 쌌다! (한국가격과 너무 차이가 나잖아!!) 직구를 할때 총 가격은? 일단, 78 달러정도 되니 직구 견적을 뽑아보니.. 오마이집 기준으로 배송료가... 56천원... ;;; 역시 무게가 좀 나가는 물건이다 보니... 배송비가 엄청나다; ==> 특히... 뽐뿌의 해외 포럼을 보면... 부피까지 적용하면 56천원보다 더 나온다는 얘기들이 많다. 즉.. 직구시 최소 예상비용은.. 82,..

[가전사용기] 공기청정기 필터교체후기 : 실내공기는 깨끗한걸까?

이전포스팅...2014/03/12 - [살림하는남자] - [가전사용기] AC-375CPAWQ 사용기 : 필터구매 방법2014/02/27 - [살림하는남자] - [가전사용기] 공기청정기 AC-375CPAWQ 사용기 : 공기청정기 구입요령우여곡절 끝에.. 드디어(?) 공기청정기 필터를 1년만에 교체를 하였다. 필터를 교체하려고 뚜껑을 열어보니... 뜨헉!!!말이 필요없다. 그냥 아래의 사진으로 대신한다. < 필터교체 : 1년후의 모습 >안방에서만 공기청정기를 사용하였고...나름 도심이 아니라 변두리에 살고있어서 깨끗하진 않아도 그래도 살만한 공기구나 하고 살고생각했었는데.. 필터를 보니 조금 무서운 생각이든다. 저 필터를 보니... 왜 공기청정기를 사용하는지 알것같다.저것을 본이상... 공기청정기없이 살기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