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마카오출장] 2009년 어느날.. 마카오 - 3 - : 현대적인호텔

. . . 2014. 3. 25. 08:49
반응형

컴퓨터를 정리하다가 나온 2009년 마카오 출장때 찍은 사진들이다.


당시 똑딱이 명기로 불렸던 후지 F10 으로 찍은사진들이다.


...


영어도 중국어도 할줄모르는 어리버리가 혼자서 잘도 돌아당겼던...ㅋㅋㅋ


...


출장을 갓던곳은 호텔이었다.


호텔에 납품한 제품에 문제가 생겼다고 해서 문제를 해결하러 갔었다능..;;



....


화려함화려함화려함... ㄷㄷㄷ;;


....


베네시아 호텔이 있던 곳은 


고급호텔이 많았던 구역이었다.


... 


점심을 먹고 시간이 남아서 베네시아 호텔을 잠깐 놀러갔다.



멀리서 봐도 정말 규모가... ;;;;



베네시아 호텔 앞마당에는 진짜 베네시아와 비슷하게 해놨다;;










메인 홀에는 금색빛갈의 큰 구조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가 아파서 화장실에 들어갔었는데...


똭!!!!!!!!!!! 



무슨 화장실에 이리 신경을 썼을까 싶을정도로 대리석과 티비 등등 편의시설이 많았다.


... 사진을 찍다가 사람이 들어와서 더 사진을 찍지는 못했다...



베네시아 호텔의 경우 안이 너무 넓다보니...(?)


중간중간에 만든 벤치가 많았다.


저기서 잠깐앉아서 쉬어보기도 하고...ㅋㅋ


...

...

....

...


실제일을 했던 곳은 하드락호텔이었다.


크라운호텔도 베네시아 만큼은 아니지만 화려했다.


뭐랄까 현대적이랄까?










.

.

.

.

.

.


저녁엔 컵라면에 맥주로 간단히 먹고 뻗었다.;;



마카오 편의점에 똭하고있는 신라면...

신라면과 함께 포장되어있던 포크..(신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