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홍성5일장 - by 갤럭시 s4 active(액티브)

. . . 2014. 1. 27. 12:23
반응형

갤럭시 s4 active(액티브)로 찍은사진 + 리사이징 + 구글플러스편집

  ==> 안면도에서 찍은 사진들이.. 구글플러스로 자동연동으로 리사이징, 업로드 되었고.. 구글 플러스에서 직접 편집이 가능을 사용하였다.


홍성5일장에서 찍은사진들..


...


도시에서만 살던 촌놈이...
처음으로 명절대목의 전통시장에 가봤다.

어머니 말씀이, 이근처에서는 가장 큰 장이라고 하신다.


입구부터 많은 사람들이 있었다.

구석구석에는 별의별 물건을 다팔았는데.
특히 인상적이었던것은 생선이었다.



충남홍성 하면 내륙인줄만 알았는데..
생선이 많아서 놀랐다.

어머니 말씀이.... 바다가 가까워서 그렇단다;;;;







...

시골시장의 또하나의 즐거움.. 맛있고저렴한 음식들.

정직하게 생긴(?)간판의 국밥집에서 소머리 국밥을 한그릇 먹었다.
 - 한그릇에 5000원
 - 맛은.. 담백하고 맛있었다. 그동안 먹어왔던 느끼한 소머리국밥과는 비교가 되지 않게 맛있었다.



역시 시장은 군것질이지!


만두하고 찐빵도 먹고...

 - 가격은 정말 착하다. 만두6개에 2천원. 찐빵 6개에 2천원

 - 갯수는 말만잘하면 한두개는 그냥주신다^^

 - 너무 많다싶으면 천원어치도 주신다.



할머니들의 소박한 노상...

흙묻은 야채들은 할머니께서 직접 기르신것이라고 자랑을 하시고...

가격따윈... 시세따윈... 의미없음. 그냥 부르는것이 값이오;;





참... 왠지모르게 아련한 기억이 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