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제품사용기] 알리발 TSUM 장난감

알리발 TSUM 장난감 따님이 코스트코에서 따님이 코스트코에서 엄시손가락 같이 생긴 장난감을 갖고싶다고 졸랐다. 가격은 약 12개 가 들은 세트가 3만원선. 그래서 국내에 이런저런 쇼핑몰을 검색해보니 그나마 코스트코가 가장 저렴했음 그런데 말입니다. 알리는요? 알리는 10개 1세트가 약 10달러선. 특이한건 모 오픈마켓에도 직구대행이라는 이름으로 알리꺼를 갖다가 그냥 갖다 파는곳이 있다. (배송기간을 약 1달이라고 적어놓고, 가격은 알리의 2..

[잡담] 잡플레닛의 내용은 진실이다.txt : 헬조선의 흔한 헬기업

잡플레닛의 내용은 진실이다.txt 얼마전에 헤드헌터로부터 이직제안 메일을 하나받았다.일단, 급하다고 급구한다고 최대한 빨리 채용하고싶다는 내용이다.해당 회사의 제안은 약 반년동안 약 6번의 이직제안이 왔었다 ^^;;. 그래서 재미삼아 일단 해당 회사에 대해서 잡플레닛에서 검색을 해봤다. 해당회사의 잡플레닛의 요약내용 야근은 밥먹듯이. 사내정치로 인해서 기존 실력자들 모두 나감 현재 남아있는 인원은 거의 "정치만 잘하는 사람들" 무리한 사업..

[제품사용기] g7 사용기.txt : 카메라 이대로 좋은가?

본글은 g7 을 실제 사용하면서 작성한내용입니다. - 어떠한 지원도 없음. 내돈으로 직접사서 작성. - 사진이 갤럭시에 비해 꿀리지 절대로 않는다는 몇몇 블로거지들에게 속아서 구매후 후회하는중 ㅋㅋㅋ;;;LG의 제품을 깎아내리거나, 삼성을 찬양할 생각없습니다. 일기는 블로그에... 라고 하니 블로그에 작성합니다.사용자 배경 - 기존 갤럭시 s7 을 약 2년반 사용. - 음악듣기와 사진찍기를 많이사용&nbs..

[잡담] 우리집침대는 대진 라돈침대 : 어휴.. 답없다.

우리집 침대는 대진 라돈 침대.의식의 흐름대로 작성, 아무말이나 해본다. 우리집침대는 대진침대 2011년경 듣보잡 매트리스 보다야 그래도 가성비가 좋을것 같아서 백화점에서 대진침대를 구매했다. 그 침대에서 아이와 함께 온가족이 지난주까지 지냈다. ㅅㅂ (약 7년을 사용했다. ㅡㅡ;)구매한 모델은 "프리미엄 그린 슬리퍼" 나중에 알고보니 정식 모델명은 "프리미엄 파워 그린 슬리퍼" 2018년 5월말 원안위 발표결과로는 라돈 오염모델  ..

[잡담] 모 대기업 통신사와 일해본 썰

처음만났을때... 오오 대기업사람이다. 아아 바보인가? 바보인척하는건가? 와 시바... 저런 병신이 월급을 받을 수 있어? 그래도 내월급보다는 많이 받을테니 배울점은 있겠지? ...   배울점? 그딴거 없었다. 아니 있었지 병신짓을 하더라도 월급을 받을수있다?   같이 해본 업무경험 ... 개발자인 나에게 직접전화한다. 영업통해서 하라고해도 그런거 없다. 무조건 개발자하고 통화해야한다고 한다. xx기능이 안된다고 나..

[사용기] 기어VR 우동사용기.txt : 무료우동추천?

본문의 내용은 개인적인 체험담입니다. 어떠한 성인컨텐츠를 추천하거나 불법으로 컨텐츠를 배포, 공유하는 행위를 하지 않습니다. 기어vr 로 이것저것 컨텐츠를 보다가.. 문뜩 혹기심에 우동은 어떨까 싶었다. 각종 체험했던내용을 정리.txt vr 영상컨텐츠를 스트리밍으로 보기 : Pigasus VR Media Player 만약 vr 동영상들을 갖고있다면 Pigasus VR Media Player를 추천한다. 만약 vr 영상을 갖고있다면 위의 프로그램을..

[사용기] 카닥 견적 : 크루즈 뒷바퀴 휀더 수리가격

아침 출근길에 주차장 기둥과 살짝? 부딛혔습니다.고치기 위해서 동호회에 알아봤더니, 워낙 광고라던가 불확실한 정보들이 많아서 "카닥" 으로 견적을 받아보기로 결정했습니다.사고부위 사진크루즈11년식 조수석 뒷바퀴 휀더부분 파손이 되었습니다. ㅠㅠ다음의 사진을 카닥에 올렸습니다.< 파손사진1 : 카닥에 올린사진 >< 파손사진2 : 카닥에 올린사진 >카닥견적 : 가격차이가 너무 크다카닥에 사고부위 사진을 올..

[증권취미] 엑셀로 증권데이터 긁어오기 : 엑셀 웹크롤링 예제

개인적으로 취미로 증권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 아주 소액으로, 경제공부겸 해서 하고있습니다. ^^;; hts 나 각종 증권정보사이트에서 주는 정보들을 좀더 잘 활용하기 위해서 엑셀로 데이터를 긁어올 필요성이 있더군요.그래서 엑셀로 네이버증권에서 거래량을 갖고오는 메크로를 작성했습니다. 엑셀 웹크롤링 예제소스 엑셀에서 웹크롤링하는 방법들 중에 가장심플하고 잘 동작하는 방법은 다음의 API 인듯 싶다. Set XMLHTTP = CreateOb..

[TIP] 가성비용 리시버 사용기 : 저가형 이어폰, 헤드폰추천.txt

이전글2017/11/17 - [취미생활/음악] - [잡담] 음악듣기를 취미로 시작하는 분들께 ...위의 글에서 굳이 비싼 리시버가 필요없다는 헛소리를 한적이 있습니다.그래서... 그냥 싼맛에 쓸만한 가성비 리시버들을 추천합니다.헤드폰 : KSC75KSC75 에 파츠익스프레스 밴드로 개조하여 쓰고있습니다. 이전글2016/01/15 - [취미생활/음악] - koss ksc35/75 개조 : 구매 부터 장착까지음질면에서는 비싼 레퍼런스헤..

[TIP] 토렌트 안전하게 사용하기 : 익명다운로드에 대한 잡담

다음의 글에 대한 내용은 법적으로 확인된 내용이 아니며, 이글에 언급된 방법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이글은 불법을 조장하려는 목적이 없으며, 해당 내용에 대해서 개인적으로 테스트를 하였습니다.국내 저작권과 관련한 불법적인 행위에 대해서 반대합니다.훗..무서운 토렌트 다운로드?얼마전 친구의 친척형이 토렌트 단속에 걸려서 경찰서에 갔다왔다는 소리를 듣고 뭔가 무서워졌다. (문제가 된 자료는 무협지 소설이란다.) 친구의 설..